김치시즈닝, 2년째 아마존 칠리 파우더 부문 1위... 대기업과의 합종연횡으로 외연 확장
2018년 설립된 푸드컬쳐랩은 해외 시장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스타트업이다. 자체 브랜드 서울시스터즈의 첫 제품인 '김치시즈닝'을 앞세워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았다. 김치시즈닝은 GMO(유전자 변형 농수산물)를 첨가하지 않은 100% 식물성 비건 식품이다. 푸드컬쳐랩은 K-푸드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푸드컬쳐랩은 현재 CJ CGV,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CJ 올리브영, 배달의민족 B마트, GS25, 카카오, 위메프, 펀샵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특히 아마존을 보고서 전 세계 수입, 수출 기업이 연락해왔다. 일본, 중국, 베트남 뿐만 아니라 두바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무슬림 국가에서도 김치시즈닝을 수입하고 싶다며 제안서를 보내왔다.
▶기사 전문 보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